A Simple Key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Unveiled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소액결제현금화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